꿈꾸는 청춘여성 위한 토크콘서트
꿈꾸는 청춘여성 위한 토크콘서트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08.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링콘서트 ‘신나는 언니들’, 30일 일지아트홀

여성문화 토크콘서트 ‘신나는 언니들’이 오는 30일 오후 6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신나는 언니들’은 방송, 출판, 영화, 공연 등 문화계 각 분야를 이끌고 있는 여성들을 초대해 관련 전공 학생, 취업을 앞둔 예비 새내기 등 미래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그들의 삶과 경험을 진솔하게 들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치열하게 고민하고 열정적으로 꿈꾸는 이 시대 젊은 여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고 열렬한 응원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으로서, 딱딱한 강의 형식에서 벗어나 이야기와 공연이 결합된 형태로 기획됐다.

방송·언론 분야 여성으로 '비타민', '스펀지' 등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들을 거쳐 현재 첫 여성 메인피디로서 개그콘서트 연출을 책임지고 있는 서수민 프로듀서와 얼마 전 5,000회를 맞이한 ‘황정민의 FM대행진’ 진행자 KBS 황정민 아나운서가 방송사 에피소드와 함께 언론인의 길을 가고자 하는 여성 후배들에게 ‘소통’이란 주제로 솔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들려준다.

더불어 개그맨 서경석의 사회와 홍대 인디신에서 활동 중인 홍대입구밴드의 음악이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 기획·현장에 관심 있는 여대생이나 문화 분야 진로를 모색하는 젊은 여성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람 신청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www.mcst.go.kr)와 여성신문 홈페이지(www.womennews.co.kr), 블로그(blog.naver.com/womennetwork) 및 페이스북(facebook.com/womenmentor)을 통해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