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즐기는 뮤지컬 '도깨비와 황소탈'
자녀와 함께 즐기는 뮤지컬 '도깨비와 황소탈'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11.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서 공연

전래동화를 소재로 한 가족 뮤지컬 '도깨비와 황소탈'이 3일부터 7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도깨비와 황소탈' 한 장면

'도깨비와 황소탈'은 게임, TV, 인터넷 등 넘쳐나는 각종 미디어 매체에 익숙해진 어린이관객들을 위한 우리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만든 창작 뮤지컬로서, 옛 이야기의 변형으로 자연스럽게 창의력을 심어주며, 어린이들이 스스로 바르고 그름에 대한 판단력과 진정한 사랑의 소중함을 알게 하는 가족 뮤지컬이다.

게으름뱅이 소년 '걸병이'가 도깨비의 꾐에 빠져 황소탈을 썼다가 소로 변해 갖가지 고생스런 경험들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뉘우치고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다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1년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초연돼 전회 매진사례를 기록한 바 있으며, 앵콜공연과 삼각산문예회관 초청공연, 전쟁기념관 초청공연, 토파즈홀 초청공연에서도 만원행진을 이어가며 가족관객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지속적인 레퍼토리 공연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다시 한 번 찾아온 '도깨비와 황소탈'은 화려한 무대미술과 조명, 음향 그리고 대규모 코러스와 생생한 라이브 음악을 통해 아름다운 전래동화와 어우러져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

티켓은 S석 2만원, A석 1만2천원이다. (문의 : 031-828-58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