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공연으로 예술감성 깨운다 『어린이 음악극 페스티벌』
전통공연으로 예술감성 깨운다 『어린이 음악극 페스티벌』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3.02.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산국악당, 2.20~3.17 어린이 국악 동화 축제 마련

서울남산국악당은 이달 20일부터 3월 17일까지 2013 어린이 음악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우리 전통을 소재로 한 어린이 음악극 작품들을 무대에 올리는 축제로, 어린이들이 우리 전통문화를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는 물론 교육적 내용의 공연을 통해 예쁜 꿈을 키우고 국악으로 예술적 감성을 깨워 아이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고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함께하는 즐거움이 얼마나 소중하고 따뜻한 일인지를 경험하게 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국악뮤지컬 '아기돼지 꼼꼼이', 참여형가족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2 수수께기 항아리', 전래동화극 '은혜갚은 호랑이', 아동 연희극 '퍼니도깨비와 미스터혹부리' 등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공연이 끝난 후, 어린이들의 예술적 감성을 개발하고 전통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연패키지 형태의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탈춤체험 등을 배우는 온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서, 공연과 함께 예약해야 참여할 수 있다.(선착순 50명)

이번 공연은 생후 24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2천원이다. 3인 이상 가족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율이 제공된다. (문의 : 02-2261-0513~5, www.snga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