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충무예술아카데미’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2015 충무예술아카데미’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 김보림 기자
  • 승인 2015.06.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무아트홀, 자연과 즐기는 수채화, 성인취미발레 등 고품격 강좌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홀(사장 이종덕)이 ‘2015 충무예술아카데미’의 여름학기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충무아트홀은 미술아카데미와 함께 발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미술아카데미는 월요유화반, 자연과 즐기는 수채화, 비오는 날의 수채화, 드로잉 기초, 자유스튜디오를, 발레아카데미는 성인취미발레와 유아발레, 초등발레로 나눠 운영한다.

▲ 미술아카데미 수채화 실습.
미술아카데미 교육 과정 월요유화반(강사 지동훈)은 유화만의 특징적인 표현기법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며, 자연과 즐기는 수채화(강사 박상삼)는 수채화의 스케치부터 완성까지 교육한다. 비오는 날의 수채화(강사 심우채) 역시 미적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채화 기법을 실습하고 드로잉 기초(강사 윤석원)는 미술실기의 기초강좌로서 연필로 선긋기, 재료를 사용해 작품제작까지 진행한다. 자유스튜디오는 지도강사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개인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충무예술아카데미의 대표강좌 발레아카데미 교육 과정 성인취미발레(강사 유선하)는 발레 동작을 통한 유연성, 근력 향상부터 다이어트, 체형교정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아발레스쿨(5~7세)과 초등발레교실(8~11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바른 자세를 갖게 하고 균형 있는 몸으로 성장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발레아카데미.
충무아트홀은 매년 다양한 ‘충무예술아카데미’를 지역민에게 선보여 문화가 있는 삶을 전파하고 있다.

미술아카데미 드로잉기초는 중구지역 직장인과 중구민, 자유스튜디오 기존수강생이며 10% 할인되며, 발레아카데미 성인강좌는 중구지역직장인과 중구민에 한해 10% 할인된다.

충무아트홀 아카데미(www.cmah.or.kr), 문의 (02-2230-6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