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맡은 뮤지컬 'AIDA' 티켓 오픈!
박칼린 연출 맡은 뮤지컬 'AIDA' 티켓 오픈!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10.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찾아올 세계를 감동시킨 불멸의 러브스토리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이끈 박칼린 뮤지컬 연출 도전!

▲뮤지컬 <아이다>의 연출을 맡은 박칼린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대표적 작사가 팀 라이스의 콤비로 탄생한 뮤지컬 대작(大作) <아이다>가 12월 18일 공연을 앞두고 지난 5일부터 티켓판매를 시작했다.

2010뮤지컬 <아이다>는 옥주현, 정선아, 김우형을 비롯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한 24명의 최정예 배우들이 새로운 리더쉽의 전형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칼린 연출 그리고 브로드웨이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뮤지컬 <아이다>의 공연 장면 중에서

5년 전, 뮤지컬 <아이다>의 한국초연 당시 음악감독으로 작품에 참여했던 박칼린이 이번에는 국내 연출을 맡으며 2010 뮤지컬 <아이다>의 총체적인 지휘봉을 잡았다. 2005년 뮤지컬 음악감독 당시 8개월 장기 공연 동안 한번도 지휘봉을 놓지 않고 작품에 모든 것을 다 받친 박칼린은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 ‘팀 라이스’ 경으로부터 음악 안에 녹아있는 깊고 애잔한 정서는 브로드웨이보다 한 수위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녀의 열정적이면서도 따듯한 리더쉽이 뮤지컬 <아이다> 를 통해 다시 한번 발휘, 배우와 무대 그리고 수십 명의 스태프들과 함께 최고의 하모니를 이끌어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