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와 함께 알찬 국내 봄나들이 떠나자
관광공사와 함께 알찬 국내 봄나들이 떠나자
  • 편보경 기자
  • 승인 2009.03.2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석구석 국내 여행상품 100선' 선뵈

저렴하면서도 충실한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는 새봄을 맞아 저렴하고 알찬 봄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구석구석 국내 여행상품 100선'을 선정했다.

관광공사는 5개 공식 지정여행사(하나투어, 롯데관광, 아름여행사, 여행스케치, 솔항공여행사)를 선정하고 공동으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또 공사는 '구석구석 국내 여행상품 100선'의 홍보를 위해 오는 5월 말까지 G마켓 및 공식 여행사와 함께 '지자체 특산물 증정', '여행후기 작성 경품 증정', '상품구매금액 일부 아동복지 후원' 등의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포털사이트(www.visitkorea.or.kr)나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사 진수남 국내관광진흥팀장은 “이번에 준비된 여행 상품들은 소비자들에게 풍성하고 부담 없는 여행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우수한 국내여행상품을 추천하기 위한 연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봄꽃 여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26일까지 봄과 관련된 사진을 올리는 '봄내음 물씬, 재미만점! 센스만점!'이라는 봄 사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여행상품권과 코리아 랩소디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편보경 기자 jasper@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