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성수기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 성수기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김창의 기자
  • 승인 2011.07.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키즈파크, 커피워터월드 등 입장권 제공

이스타항공(대표 강달호)은 성수기기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제주키즈파크와 공동으로 8월 21일까지 ‘이스타항공 탑승객을 위한  summer big event’를 진행한다.

제주키즈파크는 제주 최대규모의 초대형 실내놀이터로 에어바운스와 시원한 물놀이 보트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모든 시설이 갖추고 있다.이스타항공 탑승권을 지참하면 성인 1명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에게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S Ⅱ를 구입하면 항공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갤럭시S Ⅱ 구입 시 제주도왕복항공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하는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에서 참여 가능하다.

세 번째는 8월 31일까지 항공권구입 결제 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10만원이상 결제 시 5,000원, 30만원이상 10,000원, 50만원이상 15,000원을 캐쉬백 으로 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스타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제주도착) 항공편마다 기내이벤트를 통해 제주커피워터월드 입장권을 두 매씩 제공한다. 커피박물관, 커피농장, 커피스파, 커피워터파크 등 커피 관련된 다양한 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2009년 첫 취항 후 지금까지 성수기기간 동안 평균 90% 이상의 높은 탑승률을 유지하게 해준 고객들에게 짜릿한 휴가를 보내드리기 위해 기획된 국민항공사의 마음”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