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투어도 즐기고, 공모전 통해 상도 받자
청송 투어도 즐기고, 공모전 통해 상도 받자
  • 김영찬기자
  • 승인 2011.09.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 '사계 CF 투어' 개최

대한민국 사계의 보고 경북 청송군(군수 한동수)이 '사계 CF 투어'를 개최한다.

 사계 CF 투어는 10월 진행 예정인 사계 CF 공모전의 사전행사로, 사계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시대에 계절 고유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청송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주왕산 국립공원, 주산지, 송소고택 등 청송의 여행 명소와 깊은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0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청송의 수려한 가을의 모습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표현할 수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므로 가을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는 대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투어 참여 희망자는 청송군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gocheongsong) 공지게시판에 댓글로 신청 이유, 신청자 이름, 연락처, 동행인 정보를 남기면 된다. 그 가운데 총 10개 팀(2인 1조)이 선정되며, 참가자들은 투어 참가 이후 공모전에 사계 CF를 출품해야 한다. 신청은 9월 19일부터 28일까지로, 참가팀은 9월 30일에 발표된다.

 청송군 관계자는 “사계 CF 투어는 풍성한 청송의 사계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스마트폰으로 청송의 아름다움을 개성 있게 담은 작품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