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롯데카드 출시! 전노선 운임 결제 시 10% 할인
이스타항공 롯데카드 출시! 전노선 운임 결제 시 10% 할인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1.09.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특가운임 할인+카드결제 할인 시 17,910원 제주행 항공권 구매가능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www.eastarjet.com / 대표 강달호)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더욱 짜릿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스타 항공 롯데카드로 왕복 항공 운임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카드업계의 돌풍을 일으킨 롯데카드와 손잡고 ‘이스타항공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스타항공 롯데카드는 실질적인 고객편의서비스에 중점을 두어 그 혜택이 더욱 다양하다.

 이스타항공 운임 결제 시 모든 결제금액의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로 이스타항공 초특가운임 19,900원으로 제주행 항공권 예약 후 카드결제 시 추가 10% 할인을 받으면 항공요금은 17,910원이된다. 해당 할인은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모두 적용된다.

 JCB브랜드 서비스를 이용한 해외가맹점 할인도 다양하다.

 이스타항공 일본노선 취항지인 나리타 면세점할인과 일본지역의 각종 레스토랑할인 및 홍콩, 태국 지역의 레스토랑 할인도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JCB홈페이지(www.jcbcard.co.kr) 가맹점 할인쿠폰을 받은 후 이스타항공 롯데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또한, 대중교통 5%할인, 롯데백화점 5%할인, 국내면세점 최고 5%할인,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 50%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할인, TGI 10%할인 등 쇼핑, 여가, 외식 등 전 분야에서의 혜택이 골고루 갖춰져 있다. 이용 실적은 롯데포인트로 적립되어 모든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롯데카드 출시기념으로 10월1일부터 11월30일 까지 해당 금액 결제 시 10만원이상 5,000원 30만원이상 1만원, 50만원이상 1만5천원의 모바일상품권(롯데백화점) 증정과 매월 50명을 추첨해 롯데리아 모바일쿠폰(불고기버거세트)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롯데카드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http://www.eastarjet.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이스타항공 롯데카드는 국제선 취항노선 확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며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의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혜택의 추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