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문화축제 'Youth OF 樂 Festival'
청소년 문화축제 'Youth OF 樂 Festival'
  • 김영찬기자
  • 승인 2011.10.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광장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 마음껏 발산하라!

 서울 을지로 11길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관장 정찬희)은 청소년들이 만들고, 보여주고, 운영하는 문화축제인 'Youth OF 樂 Festival'을 오는 10월 7일(금)과 11일(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

▲청소년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한마당이 10월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시립서울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 Youth-Day 특성화 사업으로 공연무대와 체험부스를 조성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동아리와 공연팀에게 공연기회를 제공, 청소년들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Youth OF 樂’은 청소년 동아리와 공연팀의 활성화를 꾀하고, 서울시의 청소년과 주민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하여 문화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에서는 공연과 함께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체험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체험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나만의 핀버튼 만들기, 신기한 마술 체험 등 다양한 부스가 꾸며진다.

 Youth OF 樂 공연무대에서 끼를 발산하고 싶은 청소년동아리와 공연팀은 동아리 혹은 공연팀을 소개하는 글과 함께 공연연습 영상을 촬영, 수련관 문화사업팀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거나 이메일(kdh9480@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2266-8247) 및 서울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c.or.kr)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