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필룩스 조명박물관의 신나는 겨울 특별전
2011년 필룩스 조명박물관의 신나는 겨울 특별전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1.11.1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아름다운 트리와 선물이 우루르....해피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자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얼>

아기자기, 알록달록, 예쁘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 어린이들이 가장 꿈꾸던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메리크리스 해피뉴이얼> 展을 놓치지 말자.

필룩스 조명박물관(경기도 양주시 소재)이 올해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오는26일(토)오픈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야기들이 전하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로 꾸며지는 이번 특별전은 산타할아버지의 불룩한 선물꾸러미 속에 담긴 따뜻한 이야기와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이 무척 신나할 아이템이다. 크리스마스 특별전은 대왕쥐를 물리친 호두까기인형 ▲성냥팔이 소녀의 크리스마스, ▲꼬마곰들의 크리스마스 음악회, ▲장난꾸러기 생강과자 아이, ▲크리스마스 요리사 산타할머니, ▲빨간코의 루돌프, ▲산타요정 등의 예부터 전해진 크리스마스 이야기들이 즐거우면서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전해준다.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크리스마스의 기원과 역사를 살펴보고, 크리스마스의 문화적, 사회적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의 참 의미를 생각하면서 마음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이야기들로 구성돼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트리만들기‘(초등 이상, 유료)내가 칠하고 붙이는 트리만들기(유아 이상, 유료)가 마련돼 있고 ▲알록달록 오버 헤드 프로젝트 체험 ▲알록달록 크리스마스 카드: 어린이 입장객 무료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필룩스 조명박물관 관계자는 “의 겨울 특별전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얼>에서는 크리스마스의 기원과 역사를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감동과 즐거움이 있는 생기발랄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들이 너무 즐겁다. ”며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는 신나는 체험을, 가족들에게는 행복한 나들이를, 연인에게는 사랑스러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 픈: 2011년 11월 26일(토)
- 장 소: 필룩스 조명박물관
- 기 간: 2011년 11월 26일(토) ~ 2011년 12월 31일(토)까지
매주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4시까지 입장)

- 입장료: 조명박물관 상설전 입장료 소 4,000원, 대 5,000원
- 문 의: 070)7780~8911 mongomery@feelux.com
- 주 최: 필룩스 조명박물관 - 후 원: 감성조명 필룩스
www.lighting-museum.com

윤다함 기자 press@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