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 김희연 기자
  • 승인 2011.12.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생물 기술을 적용한 노화 방지 에센스 탄생

오래도록 한가인 같은 아기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은 없을까?

▲ 한가인이 광고하는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최근 피부 노화의 원인을 연구해 여성의 피부결을 바로 잡아주는 에센스가 출시돼 관심을 끈다. 최근 출시된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가 그 주인공.

이 에센스는 세계 최초로 순수 식물 형성층 유래 줄기세포의 비밀을 담은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이 제품은 최신 기술을 적용해 형성층에서 유래한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는데, 이는 영국 에딘버러 대학과 운화 바이오텍이 공동연구를 통해 식물의 순수 줄기세포를 변이 및 손상 없이 분리하고 배양하는데 세계 최초로 성공한 기술로 세계적 학술지인 Nature Biotechnology에 게재되기도 했다.

또한, 이 제품은 프랑스 세더마(sederma) 연구소와 공동 연구로 탄생한 독자적인 성분 '쥬비니티(Juvinity TM)'성분이 담겨 있어 피부 노화의 원인을 미리 감지해 피부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특히, 세포 활동이 감소하고 고갈되기 시작하는 노화 피부에 식물 줄기세포 성분이 수분과 영양 순환을 강화해준다.

'이자녹스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는 농축된 익스트림 포뮬러로 건조함, 칙칙함, 주름, 처짐과 같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피부결 손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 토너 사용 후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고, 바르는 즉시 부드러워지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가격은 8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