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신년 겨울여행 가볼까!
2012 신년 겨울여행 가볼까!
  • 김희연 기자
  • 승인 2011.12.1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 7개 국내여행 상품 선정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남상만)는 15일 '2012년 1월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에 선정된 여행스케치 등 5개 업체, 7개 상품에 대해 수여식을 가졌다.

▲ 1월의 추천베스트 국내여행상품 선정식

여행스케치의 '대관령 양떼목장의 환상 눈꽃과 신나는 스노우파크 눈썰매 타기&새콤달콤 딸기 따기', '눈꽃이 예쁜 겨울연가 남이섬 산책과 얼음 꽁꽁 춘천 빙어 낚시 체험', 현대관광의 '얼음의 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와 오색불빛 야경투어', 홍익여행사의 '태백산 눈꽃(트레킹)/눈썰매 기차여행'이 당일상품으로, 1박2일 상품에는 홍익여행사의 '정동진 해돋이・대관령 양떼목장・평창 올림픽 기차여행', 베스트여행사의 'KTX 화천산천어 축제・겨울 남이섬・서울 남산 기차여행'이 각각 선정되었고, 아시아 골프클럽의 'design jeju by my family 품격 가족여행' 상품이 2박3일 상품으로 결정됐다.

선정된 상품은 중앙회 홈페이지(www.ekta.kr)를 비롯한 유관기관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신문광고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SNS 등으로 모객 지원을 받게 된다.

▲ 중앙회 홈페이지(www.ekta.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중앙회가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이달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선정 사업은 국내관광에 대한 업계의 관심과 신상품 개발을 유도하고 상품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월 진행하고 있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최노석 중앙회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년부터는 전면 주5일제 시행, 여수 엑스포, 아라뱃길 개통 등으로 국내여행 환경이 완전히 달라진다"면서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좋은 상품을 많이 개발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