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찾습니다!
시민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찾습니다!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01.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10주년 기념 시민 사연 공모, 29일까지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 www.seoulwomen.or.kr)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재단이나 서울여성플라자(동작구 대방동)에 얽힌 시민들의 사연이나 경험담을 공모한다. 
 

   

'재단 10년, 시민의 이야기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및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서울여성플라자에 얽힌 인연이나 경험, 추억 등을 수필이나 사진에세이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시 출연기관인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동작구 대방동(여의대방로 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건물에 위치해 있다. 서울여성플라자 건물은 서울시민의 절반을 차지하는 서울의 여성들을 위한 종합센터를 목표로 10년 전인 지난 2002년 지하3층 지상5층 규모로 건립됐다.

2002년 6월 준공식을 갖고 문을 연 서울여성플라자에는 이 건물을 운영하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을 비롯해 시민들을 위한 연수시설 교육시설 회의실 국제회의장 정보자료실 강의실 공연장 NGO센터, 헬스장, 수영장 등이 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의 박현경대표는 "2012년은 우리 재단이 설립된 지 10주년이 되는 해이다. 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여성플라자 건물에는 현재 하루 평균 5천명의 시민들이 방문한다. 그만큼 사연도 추억도 많을 것이다. 이러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모아 보기로 한 것"이라고 공모전의 취지를 밝혔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seoulwomen.or.kr)에서 확인하거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기획행정팀(02-810-504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