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의 i40 살룬 시승기 "살룬의 연인"
김정은의 i40 살룬 시승기 "살룬의 연인"
  • 이수근 기자
  • 승인 2012.02.0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김정은 첫 주자로 ‘i40 살룬 유명인사 시승기’ 연재

▲ 김정의 i40 살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셀러브리티 릴레이 시승의 1차 배우 김정은이 i40 살룬의 시승기를 공개했다.

김정은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i40 살룬을 만나러 온건, 이 시간으로 인해서 제게 잠깐이나마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 때문이었다"며 "차에 대해 아주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여유 시간에 드라이브를 즐길 정도로 차를 좋아하기에, 제 나름대로 최대한 객관적인 시각에서 차를 체감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특히 "무채색 일색인 기존 차들에서 벗어나 이런 비비드한 컬러를 만들어 냈다는 것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이러한 색상이 너무 잘 맞을 것 같다"고 색상을 마음에 들어했다.

김정은은 i40 살룬에 대해 한마디로 "i40 살룬은 본인 커리어에 열심히 집중하면서도 여가를 즐길 줄 아는 트렌드세터들이 타면 좋을 차"라고 정의했다.

또 "i40 살룬은 세세한 배려가 많은 차로 히팅 핸들, 국산 네비게이션, 정숙성 등이 뛰어나다"고 장점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이달 3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와 포털 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코너에 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10인의 각 분야 유명인사가 체험한 i40 살룬 시승기를 게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40 살룬의 우수성과 매력을 각 분야의 스타들이 체험한 뒤, 본인이 직접 작성한 시승기를 게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3일 배우 김정은을 시작으로 KBS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출연하고 있는 박광현·소이현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 10인의 시승기를 4주간 매주 금요일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자동차 코너(http://auto.daum.net)와 현대차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게재한다.

 

이수근 기자 press@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