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가족 이슈 함께 나눌 시민기자 찾습니다
여성 가족 이슈 함께 나눌 시민기자 찾습니다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02.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17일까지 5기 시민기자단 모집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은 재단사업 및 서울시 여성가족 정책이나 이슈에 대해 다양한 기고 활동을 펼쳐나갈 5기 시민기자단을 17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제5기 시민기자를 17일까지 모집한다.

시민기자단은 일반 시민의 참신한 시각으로 저출산 등 서울시 여성 가족 문제 등에 대해 생생한 현장의 소리나 의견 등을 기사나 칼럼 형태로 전하게 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의 시민기자단은 지난 2009년 처음 시작돼 이번으로 5기를 맞는다.

올해 말까지 활동하게 될 이번 5기 시민기자단은 재단과 서울시 여성가족 관련 사업의 현장취재를 비롯해 논평, 공동체(community) 설문조사결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시하며 재단블로그 등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할 예정이다.

블로그에 게재된 콘텐츠에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박현경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는 "시민기자단의 신선한 시각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현장의 소리를 전하고, 이러한 소리들을 서울시 여성가족 관련한 재단의 사업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시민기자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시민기자단 모집에는 대학생을 비롯해 서울시 여성가족 이슈에 관심이 많은 시민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지원서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seoulwomen.or.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sunjae@seoulwomen.or.kr)로 샘플기사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문의 : 02-810-5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