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통영 문화,관광 소프트웨어 아이디어 공모
통영시, 통영 문화,관광 소프트웨어 아이디어 공모
  • 임동현 기자
  • 승인 2012.03.1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8일까지 공모 가능. 금상 수상자 30만원

통영시는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시민과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통영 문화,관광 소프트웨어 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통영시는 삼도수군 통제영, 통영국제음악당, 한산대첩 병선마당 등 각종 문화관광 시설의 효울적인 관리방안마련을 위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고 공모 방법은 '국민신문고' 또는 통영시 홈페이지(www.tongyeong.go.kr)에 제안서를 등록 신청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준공을 앞둔 통영국제음악당 및 한산대첩 병선마당의 활용방안', '복원 중인 삼도수군 통제영의 향후 관리방안', '삼도수군 통제영과 주변 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콘텐츠의 개발', '기타 각종 문화, 관광시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관광 소프트웨어 개발' 등이다.

금상 수상자 30만원 등 총 125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결과 발표는 오는 5월 18일 통영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생각하지도 못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과 소속 공무원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통영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통영시 기획예산담당관실(055-650-3110)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