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마녀' 김정난, 디시갤도 해? "왠지 새롭게 보인다"
'청담마녀' 김정난, 디시갤도 해? "왠지 새롭게 보인다"
  • 엄다빈 기자
  • 승인 2012.07.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난, 디시갤
'신사의 품격' 청담마녀 김정난이 디시갤에 떳다?

김정난 디시갤 인증이 화제다.
 
김정난은 최근 디시갤 '신사의품격' 갤러리에  '김정난이에용~~'라는 제목으로 이른바 '인증글'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았다.

김정난은 '신품' 갤러리 인증글에서 "갤 보니깐 낼 생선(생일선물) 준비하시는 갤러 있으신거 같은데 일단 노무 감사드리고..그러나 낼은 녹음 방송이라 민숙 없~다~혹시라도 헛걸음 하실까봐 갤 문 두드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정난은 "전폭적인 응원에 힘이 불끈! 으쓱으쓱! 더 열심히 할게요~ 생선은 마음만 받는걸로~주일인데 편히 쉬세요~신품 복습하면서~현실에선 돈 별루 없는 박민숙 드림"이라고 인증글을 마쳐 센스를 뽐냈다.
 
하지만 '인증사진'이 없어 의혹을 눈길을 보내는 팬들에게 김정난은 "내가 맞다면 맞지 않을까?"라는 글을 남기며 자신임을 증명했다.
 
그럼에도 팬들이 쉽사리 믿지않자 그는 또 자신의 트위터에 "나라공~~제발 믿어줘~~~~ㅠ"라는 글로 재차 인증하기도 했다.
 
김정난 디시갤 인증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정난 디시갤 대박이다”, “김정난 디시갤 인증하니까 왠지 새롭게 보여”, “팬들이 많이 놀랐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편, 김정난은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에서 이정록(이종혁 분)의 아내 박미숙 역으로 인기를 끌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