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천연화장품 ‘엑스트라 허브 라인’
기능성 천연화장품 ‘엑스트라 허브 라인’
  • 곽영호 기자
  • 승인 2012.08.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엑스트라 허브 추출물을 적용한, 식스 컨트롤 솔루션
(전주=곽영호 기자) 자연과 피부에 친화적인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바이허브(주)(대표 정희정 www.byherb.co.kr)는, 각종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아시아의 모든 여성들을 위해 순수 식물 추출물을 최대 98%를 담아, 인위적인 성분으로 인한 문제성 피부의 완화 효과보다는 자연스럽게 피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처방되어진, 고기능성 내츄럴 제품들만 선보이고 있어 관련 업계 및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좀 더 신선한 제품 공급을 위해 순수 국내산 허브, 곡물, 한약재를 이용하여 소량 생산하는 핸드메이드 브랜드 ‘바이허브’는, 화장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피부와 환경을 위한 아름다운 약속”이라고 전했다.

우유푸딩을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수분 가득한 텍스쳐의 식스 컨트롤 솔루션은, 화장품에서 대부분의 구성을 차지하는 8~90% 성분인 물(정제수)을, 바이허브가 자연에서 찾은 허브와 한약재 성분을 추출하여 대체한 것이다.

이렇게 바이허브에서 특별히 제조되어 특허를 받은 천연 엑스트라 허브 추출물™은, 피부 속에 쌓인 노폐물과 과잉피지 분비로 모낭충이 번식하기 좋은 피부를 디톡스 해주며, 여러 가지 피부 문제점에 효과적인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주입하여 피부 속 칙칙함을 케어하여 생기를 충전해준다. 게다가 피부 자체의 컨디션을 회복시켜 자생력과 면역력을 키워주어 피부가 가진 문제점을 스스로 케어할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 회사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엑스트라 허브 라인은 ‘엑스트라 허브 스킨에센스’, ‘엑스트라 허브 에센셜크림’, ‘엑스트라 허브 멀티 모이스트 커버리 크림’ 등이다.

이 제품들은 특허 추출물인 고농축 엑스트라 허브 추출물을 적용한 워터프리 제품으로, 동종업계 최고의 제품만 인정하는 한국표준협회(KS인증기관)의 ‘대한민국 으뜸상품’에 선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엑스트라 허브 라인’의 특징은 여러 가지 문제성 피부의 개선 뿐 아니라, 피부의 대표적인 6가지 고민인 보습, 모공 탄력, 브라이트닝 케어, 트러블 케어, 링클 케어, 유수분밸런스 등을 조절하여 해결해주는 최고의 내츄럴 솔루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곽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