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파워 리더십 CEO 과정 모집
이순신 파워 리더십 CEO 과정 모집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08.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신 장군 통해 오늘날 경영전략 배운다

이순신 파워 리더십 버스에서는 제4기 이순신 리더십 CEO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21세기 글로벌시대를 여는 기업을 위한 강좌로서, 경영전략 수립 및 경영 리더십에 지침을 준다.

이순신 장군의 통찰을 통해 자기계발의 방향을 세우고, 역경과 극복에서 배우는 위기관리 전략, 수군 경영을 통해 인적자원 및 조직 관리를 배우고, 전쟁준비와 해전사례에서는 시장에서의 승리전략을 얻을 수 있다.

불확실한 미래와 복잡한 국제적 상황 아래,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당면하는 문제들을 풀어 나가는 것뿐이다. 이에 따라 오늘날 우리는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에서 경영해법을 찾을 수 있다.

리더십은 리더의 인격함양을 통해 발휘된다. 리더는 자기수양이 돼 있어야 하고 너그럽고, 부지런하고, 영혼을 사랑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리더의 자신감 회복과 용기를 되찾는 것이 바로 이순신 리더십 강좌의 키워드이다.

강좌는 9월 11일부터 11월 13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중구청 충무아트홀 6층 강의실에서 열린다.

중소기업 CEO, 지자체 공무원, 대기업 경영자·관리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강사로는 백영훈 KID 원장, 김덕수 제독 (예)해군소장 등 다수의 이순신 리더십 전문 연구가로 구성돼 있다.

수강료는 국내 및 해외답사여행비용 150만원이 포함된 3백만 원(부가세별도)이다.

수강특전으로는 졸업 작품 전시회 개최 및 이순신 리더십 강사 자격증이 수여된다.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 속에는 성과창출, 위기극복, 가치지향의 리더십이 있다. 이번 강좌를 통해 자신의 잠재된 리더십에 불을 지펴보는 건 어떨까. (문의 : 02-2671-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