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창작뮤지컬 '우리가 원하는 건'
수험생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창작뮤지컬 '우리가 원하는 건'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11.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8~12.1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회관이 이달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시험이 끝난 직후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부담을 해소할 수 있도록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창작뮤지컬 '우리가 원하는 건'을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올린다.

창작뮤지컬 '우리가 원하는 건'

그동안 입시 준비로 소홀해졌던 가족, 친구들과 문화 활동을 하며,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 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공연은 온 가족에게 공감 가는 이야기를 소재로 구성된 세미뮤지컬이다.

가벼운 마음으로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릴 수 있는 신나는 뮤지컬 공연 '우리가 원하는 건'은 종이비행기, 한여름 밤의 꿈, 하루 등 여러 작품을 극작과 연출을 병행해 온 젊은 작가 장경섭이,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류근혜 교수(극단로얄씨어터 상임연출)가 연출했다.

특히 그동안 극단 로얄씨어터 상임연출로써 기발한 소재를 만들어내고 독특한 형식과 재미를 담은 작품을 선보여 온 류근혜 연출은 이번 공연에서 청소년들의 실상을 한정된 무대공간에 담아내며, 청소년기 또래 세계에서 문제시 되는 학교폭력, 왕따, 청소년범죄, 비행, 방황을 관심과 사랑, 열정, 꿈의 키워드로 변화시켜 작품성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감 가는 움직임과 대사에 담긴 유머에 관객은 쉼 없이 웃음을 터트리지만, 그 안에는 애정 어린 사랑과 관심이 부족한 현 세태의 대한 풍자가 담겨있다.

서대문문화회관은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 정가 2만원인 티켓가격을 수험생에게는 티켓 정상가격의 반값인 9천원에, 부모와 함께 공연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족티켓은 60%가 할인된 8천원에 제공하면서 온 가족이 모처럼 뮤지컬 공연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서대문문화회관과 제휴협약을 맺은 지역 유명음식점에서 관람티켓을 제시하면 일정금액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연중 이벤트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누구나 한 번 쯤은 경험해 보았음직한 중·고교시절의 경험담과 친근한 이야기로 사랑하는 가족을 떠올리며 가족애를 일깨워 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성장기 감성연극으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제작돼 사회 문화 속에 순수함과 열정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2-360-8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