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크리스마스 빛체험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빛체험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12.0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명박물관에서 즐기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세상에서 가장 반짝이는 것은 무엇일까?  하늘의 별일까, 보석가게의 보석일까?

조명박물관 크리스마스 특별전에서 체험행사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 관람객의 모습.

조명박물관의 크리스마스 특별전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빛체험'展에서 세상에서 제일로 빛나는 '반짝임'을 찾아보자.

2013년 1월 27일까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해 있는 조명박물관에서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빛체험'展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모든 것이 빛나는 성탄절과 새해에 참 빛의 의미와 반짝임의 진정한 모습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조명박물관의 크리스마스 특별전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시 찾아왔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빛체험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정경이 있는 크리스마스 빌리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조명박물관 내, 크리스마스 빌리지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 세상에서 제일 반짝이는 것이 무엇인지 전시를 보며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고 찾아보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크리스마스 인형들로 꾸민 달콤쌉싸름한 장난감 나라, 움직이는 빛 따라가기, 크리스마스 전날 밤의 정경이 있는 크리스마스 전날 밤, 크리스마스 겨울 숲 풍경, 엉뚱 기발한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이 운영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다양한 크리스마스의 빛을 체험하는 체험존이 크리스마스 빌리지 곳곳에 조성돼 있어 전시장 내 모든 곳이 체험존이자 포토존이다.

또한 버블버블 버블폼 램프 만들기, 무접점 무전극 LED 체험, LED 디바 체험, 비추고 반사하고 확대하기, 크리스마스 그림 프로타쥬, 크리스마스 카드 쓰기, 산타요정과 반짝이는 스토리텔링투어 등 다양한 무료체험이 운영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주말체험프로그램으로 '에디슨 조명 스쿨'(유료체험)이 운영돼 트리 만들기, 우리 가족 Wood Light 스탠드 만들기 등을 배울 수 있다.

조명박물관은 "온 가족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오감이 만족되는 체험의 크리스마스, 호기심과 상상력을 가득 충전하는 크리스마스를 체험하고,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반짝임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에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 새해의 설레임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70-7780-8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