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무용단 신작 '웃음 PARTY'
NOW무용단 신작 '웃음 PARTY'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2.12.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28일 M극장에서 공연

춤전용극장 M극장의 상주 예술단체 (사)NOW무용단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저녁 8시 M극장에서 상주예술단체 집중육성사업 2차 공동기획공연 '웃음PARTY'를 공연한다.

신작 '웃음 PARTY'는 우연히 무용 공연을 보고 자신의 삶을 온전히 무용가가 되는데 건 한 주인공 소녀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관객들은 오디션, 리허설 및 극장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다채로운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한편의 무용작품이 무대 위에 올라오기까지의 과정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무브먼트 뮤지컬'이란 부제가 붙은 작품답게 다양한 음악이 춤과 어우러지며, 오디션 장면에서는 발레 공연에서 보이는 디베르티스망처럼 개개 무용수들이 자신 만의 특별한 탤런트를 선보인다.

또한 작품 중간 중간에 관객들이 직접 무용수들과 함께 춤을 추는 관객 참여 댄서 순서도 설정돼 있다.

‘덩덕쿵 장단’, ‘웃음체조’ 등을 통해 관객들은 즉석에서 무용수들과 공연의 피날레를 함께 장식한다.

한편, (사)NOW무용단은 한국 전통을 기반으로 한 컨템포러리댄스 창작 작업 및 국제교류, 교육·문화 사업 등 활발한 활동 중인 전문 무용단체로서, 전통에서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예술의 생활화와 무용을 통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티켓은 전석 1만5천원이며, 학생은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2-3674-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