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제로투세븐 베이비 페어 동반참여 성료
매일유업-제로투세븐 베이비 페어 동반참여 성료
  • 고무정 기자
  • 승인 2013.08.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 반영한 현장 의견 높은 판매율로 이어져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지난 25일 막을 내린 '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서 현장 이벤트, 제품 할인, 육아상담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두 기업은‘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필수 육아 정보를 비롯 유아식, 스킨케어, 수유·이유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유아동 전문 기업으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매일유업의 모유 분석 및 아기똥 상담 등의 전문 육아상담 부스는 빈 자리가 없을만큼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에 처음 선보인 맘마밀 보글보글 이유식의 현장 시식 코너는 아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식을 간단히 준비할 수 있어 엄마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켜 일 평균 1000개 이상의 제품 판매를 기록했다.
 
한편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부스에서 초보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베이비 마사지 현장 클래스는 아이의 성장과 교감을 돕는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현장에서 배운 마사지를 바로 실습할 수 있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토미티피는 맞춤 상담과 함께 성장 단계별로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판매 부스를 마련했으며, 부스를 찾은 고객들의 제품 체험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 향상은 물론 즉각적인 구매로 이어졌다.
 
공동참여 4회째를 맞은 이번 24회 베이비페어에서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 양사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행사 등 참가자들에게 실속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력상품이 완판되는 등 큰 성과를 보였다. 
제로투세븐 홍보팀 김영희 팀장은 “양사는 베이비페어 동반참여의 회를 거듭할수록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점차 확대하면서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향후에는 보다 실속 있는 이벤트로 고객에게 보답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