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보카 폴리’ ‘호두까기인형’ ‘보물섬’ 애들은 좋겠네
뮤지컬 ‘로보카 폴리’ ‘호두까기인형’ ‘보물섬’ 애들은 좋겠네
  • 최영훈 기자
  • 승인 2013.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C KIDS, 겨울방학 공연 풍성

PMC KIDS가 다가오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어린이 공연을 진행 중이다.

전국 투어를 마치고 서울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초특급 애니 뮤지컬 ‘로보카 폴리’, 뮤지컬로 만나는 세계 어린이 베스트셀러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보물섬’이 더욱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위 세 공연 모두 동화책을 기부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증받은 동화책들을 공연 종료 후 다시 기부할 예정이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PMC KIDS의 크리스마스 공연들을 소개한다.

전국투어를 마치고 서울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초특급 애니 뮤지컬 로보카 폴리

▲ 뮤지컬 로보카폴리

2012년 7월 초연 이래, 서울 관객 18만 명 전국 투어 관객 30만 명을 돌파한 다시 보고 싶은 어린이 뮤지컬 1위, 초특급 애니 뮤지컬 로보카 폴리가 전국투어를 마치고 2013년 12월 7일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서울 앵콜 공연을 진행중이다.

대한민국 NO.1 어린이 공연 브랜드 PMC KIDS가 12년간 갈고 닦은 노하우를 집대성해 실제 자동차를 무대에 구현시키고 플라잉 기술과 화려한 영상을 선보이며 어린이 공연의 새 지평을 연 로보카 폴리는 폭력이 등장하지 않는 '착한' 뮤지컬이라는 점으로 부모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폴리구조대’ 는 최첨단 변신 로봇으로 기존의 어린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 무대 매커니즘을 보여주지만 뮤지컬의 기저에는 남매간의 우애, 친구와의 우정, 부모의 사랑, 이웃간의 따뜻한 정 등 인간의 가장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따뜻한 감성이 깔려 있어 공연을 보는 내내 관객들에게 밝은 웃음을 준다. 또한 이번 겨울 앵콜 무대를 갖는 ‘로보카 폴리-별자리캠핑 대소동’은 삭막한 도시를 떠나 온 가족이 별이 가득한 캠핑장으로 떠나는 내용의 자연친화적인 공연으로 도시 생활에 지친 아이들에게 힐링의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폴리구조대 가 변신을 하고 하늘을 날며 객석으로 나와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고 70분간 단 한 간도 지루함 없이 극이 진행되는데 객석 천장까지 가득 펼쳐지는 밤하늘의 별을 구현한 장면은 아이들은 물론 같이 보러 온 어른들까지 숨을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를 보여준다.

12월 24, 25일 공연 관람객 전원에게 캐릭터 상품 구매 할인권과 로아커 웨하스를 증정하고 안 보는 동화책을 기부 시에 전 좌석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뮤지컬 로보카 폴리는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3년 1월 26일까지 공연한다.
(문의 02-738-8289)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동화책 기부 시 전석 45% 할인!

▲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2009년, 2010년, 2011년 겨울 전체 공연 예매 순위 1위에 빛나는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인형이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 중이다.

독일작가 E.T.A 호프만의 금세기 최고 어린이 베스트셀러 ‘호두까기인형과 생쥐 왕’을 모티브로 춤과 노래,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뮤지컬로 제작된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호두까기인형은 오즈의 마법사, 피노키오, 보물섬으로 이어지는 PMC KIDS의 명작동화 뮤지컬 시리즈 중 가장 처음 제작된 작품으로 지난 공연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2013 극장 용 기획공연 공모’ 당선작으로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선을 보이는데 독일의 유명 문구사인 스테들러(STADTER)의 색연필로 호두까기인형을 그려 보는 체험이 공연장 로비에서 진행되고 국립중앙박물관의 상설 전시관과 어린이 박물관을 함께 관람할 수 있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동화책 기부 시에 전 좌석 45%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지컬 호두까기인형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2013년 1월 5일까지 공연한다.

블록 버스터 어린이 공연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

▲ 뮤지컬 보물섬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로버트 스티븐슨의 모험소설 ‘보물섬’을 뮤지컬로 만든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은 보물섬 지도를 얻게 된 ‘짐’과 그의 친구 ‘루비’, 얼렁뚱땅 겁쟁이 ‘박사님’이 ‘히스파니올라호’ 에 탑승해서 ‘진정한 보물’을 찾아 보물섬으로 떠나는 여정을 통해 겪는 마음의 성장과 따뜻한 우정을 그린 블록 버스터 어린이 공연이다.

어린이 공연 최초로 무술감독을 초빙하여 해적들이 밧줄을 타고 내려오는 등 역동적이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고, 실사와 똑같은 최첨단 영상기법을 사용해 대한민국 어린이 공연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영상으로 펼쳐지는 그림자극, 웅장한 세트, 보물이 쏟아지는 장면, 주인공들이 동굴에 갇힌 장면 등 화려한 볼거리들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선사한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포토 타임을 갖고 ‘가루야 가루야’ 티켓 및 스테들러 색연필을 선물로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동화책을 기부 하면 전 좌석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은 역삼동 예림당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