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서울 공연 순항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서울 공연 순항
  • 최영훈 기자
  • 승인 2014.01.07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향, 박기영, 이필모, 양희경 등 캐스팅에 관심 증폭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호평 속에 공연을 시작했다.

12월 대구, 부산 공연을 거쳐 지난 4일부터 서울 공연에 돌입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소향, 박기영, 이필모, 양희경 등 한무대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획단계에서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데뷔 이후 최초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는 소향, 박기영은 풍부한 성량과 타고난 감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1965년 줄리 앤드류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전세계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사운드 오브 뮤직’은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도레미송',  '에델바이스' 등의 노래는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교과서에서도 만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1981년 현대극장의 제작으로 윤복희, 유인촌의 출연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바 있다.

현대극장의 정식 라이선스 공연으로 다시 시작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나는가수다'의 소향, '시작' '마지막사랑'의 싱어송라이터 '박기영'과 연기자 이필모, 양희경 외에도 박완, 최형묵, 우상민등의 뮤지컬배우들과 연기자 김빈우, 황지현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