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시장에 돌풍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시장에 돌풍
  • 고무정 기자
  • 승인 2014.04.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티켓예매하자 예매율 1위 올라, 화려한 캐스팅 등 돋보여
▲ 1차 티켓얘매와 함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공연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 포스터.

뮤지컬 <모차르트!>가 캣츠,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등 쟁쟁한 경쟁 작품을 누르고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5일 1차 티켓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달성한 것으로 국내 공연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뮤지컬 <모차르트!>(Das Musical MOZART!)는 2014년 완전히 새롭게 각색하고 임태경‧박은태‧박효신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런 기대감은 예매후기를 통해 나타났는데 팬들은 ‘손 떨리는 피켓팅(피 터지는 티켓팅의 줄임말로 치열한 티켓팅을 의미하는 신조어)’, ‘티켓팅 한 번 하고 온 몸에 기운이 다 빠져나갔다’는 등의 말로 티켓팅의 어려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18세기 유럽을 주름잡았던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인생을 다룬 작품으로, 그의 천재성보다는 인간 모차르트에 초점을 맞춰 그의 사랑과 자유에 대한 갈망, 그리고 한 사람으로 인정받고 사랑받고 싶어 한 모차르트를 표현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초연 이후 최단기간 28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사랑을 받았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6월14일(토)부터 8월3일(일)까지 공연되는 <모차르트!>는 각색과 연출‧무대 등 대대적인 수정을 거쳐 한층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을 자랑한다. 감성연출로 이름난 아드리안 오스몬드, 정승호 무대디자이너, 김지현 음향디자이너, 최혜진 소품디자이너 등 내로라하는 스태프가 대거 합류했다.

특히 팝페라가스 임태경, 박은태, 가수 박효신,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은 한 무대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 예매사이트 구입할 수 있다. 티켓가력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B석 5만원, C석 3만원이며 이달 30일까지 예매할 경우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시간은 휴식시간 포함해 170분이며 만 7살 이상 관람할 수 있다.

문의: (주)EMK뮤지컬컴퍼니(02-6391-6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