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백지영, 홍경민 삼색보컬 'VOICE TO VOICE' 공연
김태우, 백지영, 홍경민 삼색보컬 'VOICE TO VOICE' 공연
  • 박세나 기자
  • 승인 2015.01.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개최

전국 투어 콘서트 <VOICE TO VOICE>가 오는 10일(토)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 9월 부산에서 시작된 <VOICE TO VOICE> 콘서트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으로 국내 여러 지역에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되고 있다. 최근 부산, 대구, 울산, 부천을 거치며 관객들의 찬사 속에서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쳤다.   

이번 <VOICE TO VOICE> 서울 콘서트에는 파워풀한 보이스 김태우, 풍부한 감성의 소울보이스 백지영, 감각 넘치는 슈퍼보이스 홍경민이 함께 한다.      

새해의 출발과 함께 시작되는 서울 콘서트는 더욱 철저하게 준비된 연출과 그간 쌓인 가수들의 노하우로 더욱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VOICE TO VOICE콘서트 제작사 (주)PS엔터테인먼트 최민선대표는 “VOICE TO VOICE의 본 의미가 관객들에게 잘 전달돼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해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콘서트를 선물하기 위해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최고의 가창력을 전달하는 VOICE TO VOICE 콘서트는 이번 공연 외 2월 초 포항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며 전국투어를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예매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
문의 : ㈜PS엔터테인먼트 159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