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창작 장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외
'순수 창작 장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외
  • 이소영 기자
  • 승인 2009.07.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여행(女幸) 프로젝트’ 신규 사업 공개 모집

서울시는 여성이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 위한 ‘여행 프로젝트’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새로운 사업에 대한 공모전을 실시한다. 전국의 여자대학생과 여자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도시시설 및 환경 개선과 여성의 자아실현을 돕는 건강?보육?문화?학부모 지원 등의 사업을 기존에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중복되지 않게 제안하면 된다. 8월 5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omen.seoul.go.kr/v2008)를 참조할 것.

▶서울시관광협회, ‘호스피탤리티 홍보’를 위한 UCC 및 체험수기 공모전

서울시관광협회에서 호스피탤리티에 대한 일반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UCC’와 국내의 관광관련 사업체에서 겪은 감동 서비스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접수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홈페이지(www.sta.or.kr)에서 접수한다.

▶영진위, ‘순수 창작 장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영화진흥위원회가 ‘한국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 순수 창작 장편영화 시나리오를 대상으로 하며,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6천만 원의 상금이 지원된다. 접수는 9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이며, 한국영화시나리오마켓사이트(www.scenariomarket.or.kr)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명동정동극장, 국가브랜드 사업 ‘춘향, 봄날축제’ 오디션 공고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명동정동극장에서 오는 11월에 공연될 예정인 한국의 대표적인 가무악 공연 ‘춘향, 봄날축제’의 출연자를 모집한다. 오는 25일까지 남녀 무용수를 모집하며, 응모 자격에 대한 제한은 없다. e-mail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www.mct.or.kr)

▶대한불교조계종, ‘제3회 불교문화상품 공모전’

대한불교조계종은 한국 불교문화가 가지고 있는 우수한 문화적 가치를 잘 반영한 창의적인 문화상품과 템플스테이 상품을 공모한다. 응모부문은 불교문화 및 템플스테이를 소재로 한 제작 및 일반인에게 판매가 가능한 다양한 기념품 및 상품 디자인으로 8월 5일까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시제품 또는 패널작을 접수하면 된다. (www.templest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