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악원, 공연 반값 할인・적립금・선물까지?
국립국악원, 공연 반값 할인・적립금・선물까지?
  • 이재명 기자
  • 승인 2015.07.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 있는 묶음티켓 ‘국악사랑’ 예매

▲ 국립국악원 회원카드.
국립국악원은 7월 한달동안 올해 하반기 공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묶음티켓 ‘국악사랑’의 예매를 시작했다. 유료회원 제도 운영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품격 높은 관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악사랑 묶음티켓은 국립국악원이 관람 목적에 맞춰 제안한 ‘지정묶음’ 할인과 관람객이 보고 싶은 공연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묶음’ 할인으로 구성했다.

‘지정묶음’은 애호가 층이 두터운 ‘토요명품공연’과 자연 음향을 자랑하는 공연장 ‘풍류사랑방’의 기획공연을 엮어 4개 공연 선택 시 4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자유묶음’은 올해 하반기 국립국악원의 자체 기획공연을 자유롭게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유묶음은 3개부터 총 5개 공연까지 묶어 선택할 수 있고 한 개의 공연 당 10%의 할인 적용으로 30%부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립국악원 유료회원 가입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료회원은 연회비 10만원의 ‘으뜸 회원’과 3만원의 ‘버금 회원’으로 구분되며, 공연 최대 50% 할인 외에도 연 2~5회 공연 초청, 사전 공연예매 기간 제공, 공연 가이드북 우편 배송 및 프로그램 북 무료 제공 서비스, 결제 금액 5%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유료회원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가입자에 한해 어린이 창극 ‘깨비깨비 도깨비’(8.8~8.16 국립국악원 예악당) 관람권 2매를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증정해 방학을 맞은 유․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에게 좋은 관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묶음티켓 ‘국악사랑’은 공연 2일 전까지 국립국악원 누리집(www.gugak.go.kr)을 통해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유료회원 가입은 국립국악원 누리집에서 가입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hey1983@korea.kr)이나 팩스(02-580-3175)로 접수, 또는 고객지원실의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580-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