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다’ 유해진 “주원, 꼼꼼하고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
‘그놈이다’ 유해진 “주원, 꼼꼼하고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
  • 박정환 칼럼니스트
  • 승인 2015.10.20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그놈이다’ 기자간담회 열려

영화 ‘그놈이다’에 출연한 유해진이 소속사 동생이자 후배인 주원에 대해 “꼼꼼하고 디테일이 있으면서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털어놓았다.

▲ 영화 ‘그놈이다'에 출연한 배우 주원과 유해진 (사진제공=CGV 아트하우스)

20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그놈이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놈이다’에 출연하는 주원과 유해진이 호흡을 맞춘 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이후 처음 있는 일. 주원과 유해진은 한 소속사(심엔터테인먼트)에 몸 담은 선후배 사이다.

유해진은 주원에 대해 “‘1박 2일’에서 잠깐 같이 했다. (‘1박 2일’을 작업했지만 그럼에도) 함께 작업하는 게 궁금했는데, 주원은 의견을 제시하고 회의할 때 놓치는 경우가 없었다” 면서 “꼼꼼하고 디테일이 있으며 공부를 열심히 하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몰입도가 상당하다”고 밝혔다.

주원 역시 유해진의 칭찬 공세에 뒤질세라 “평소 유해진 형을 좋아하고 존경스러워 했다”면서 “연기적으로 어떻게 감독과 접근을 하는지, 작품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해 배울 점이 많았다”며 “카메라가 돌아가면 각자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고 유해진을 칭찬했다.

영화 ‘그놈이다’에서 주원은 동생을 살해한 범인을 추적하는 오빠 장우 역을, 유해진은 극 중 장우가 추적하는 유력한 용의자를 연기한다. 28일 개봉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