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직경찰 유자녀 돕기, 'On기On정 콘서트'
순직경찰 유자녀 돕기, 'On기On정 콘서트'
  • 김승용 인턴기자
  • 승인 2016.01.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네오심포니, 오는 30일 오후 5시 연천수레울아트홀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는 따뜻한 콘서트가 열린다.

<On기On정 콘서트>는 코리아네오심포니의 ‘문화나눔 전국투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통일한국의 심장 경기도 연천에서 순직경찰 유자녀를 돕기 위해 준비된 공연이다. 티켓판매수익금은 순직경찰 유자녀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 <On기On정 콘서트> 티켓판매수익금은 순직경찰 유자녀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공연을 주최한 코리아네오심포니오케스트라는 연천시민에게 따뜻한 음악을 선사하는 동시에 순직경찰 유자녀와 온정을 나누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연천에서 열리는 <On기On정 콘서트>에는 코리아네오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천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출연한다.

연천지역의 초, 중, 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연천소년소녀합창단의 목소리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 더해져 더 큰 따뜻함을 담은 공연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On기On정 콘서트>의 지휘자인 정현구는 한양대 음대를 졸업하고 현재 코리아네오심포니오케스트라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다.

정현구가 지휘하는 코리아네오심포니오케스트라(KNSO Korea Neo Symphony Orchestra)는 실력 있는 연주자들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기획과 작품 중심의 유연한 조직 구성으로 단시간에 정상급 수준의 오케스트라로 발전하고 있다.

연천소년소녀합창단은 전곡선사박물관을 기반으로 한 연천지역 및 경기북부의 초, 중, 고 학생을 중심으로 구성된 합창단이다. 지역의 음악꿈나무들을 조기에 발굴하고 문화예술과 인문사회과학을 바탕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음악의 저변확대는 물론 청소년에게 폭넓은 문화예술활동의 기회를 부여해주고, 전곡선사박물관과 연천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을 담당하고 있다. 문화예술 융합교육의 지원으로 차세대 예술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창단됐다. 2014년 창단연주회를 시작으로 관내 찾아가는 음악회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공연 및 축제에 참여하는 등 연주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이 열리는 경기도 연천은 전곡선사박물관, 유적지 눈꽃축제, 제인폭포, 두루미서식지 등의 관광명소가 자리 잡은 곳이다. 주말에 연천의 관광지에서 여행하고 오후에 <On기On정 콘서트>를 감상한다면 온정으로 가득한 여행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