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아트센터 상반기 공연장 및 전시실 수시대관
부평아트센터 상반기 공연장 및 전시실 수시대관
  • 강지원 인턴 기자
  • 승인 2016.0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향유의 기회가 확대… 희망하는 예술단체와 개인은 부평구문화재단 방문 혹은 우편접수

부평구문화재단은 2016 상반기 부평아트센터 공연장 및 전시실 수시대관을 신청 받는다.

재단은 수시대관을 통해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우수작품 발표 장소를 제공하고 복합문화 공간으로써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향유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평아트센터 (사진제공 = 부평구문화재단)

대관시설은 해누리극장(794석, 장애인석 9석 포함)과 달누리극장(323석, 장애인석 4석 포함), 갤러리꽃누리(361㎡)이며, 시설별 사용 기간은 7월 17일까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과 부평아트센터 기획공연∙전시, 점검 기간 및 상반기 정기대관으로 확정된 날을 제외한 일정에 가능하다.

수시대관을 희망하는 예술단체와 개인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에서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등 관련 서식을 내려 받아 방문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대관 신청 시 제한사항으로는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 목적의 공연과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등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의 공연 ▷기업체 또는 사설단체 등의 기념식, 판매행사, 시상식 등으로 예술성이나 공공성이 현저히 결여돼 있는 공연이나 행사이다.

문의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 전화(032-500-2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