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DIMF' 제50보병사단 찾아 뮤지컬 감동 전해
'찾아가는 DIMF' 제50보병사단 찾아 뮤지컬 감동 전해
  • 이가온 기자
  • 승인 2017.06.0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관객 찾아 갈라콘서트 및 뮤지컬 소개 특강 행사, "뮤지컬 재미 널리 알리겠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지난달 30일 제50보병사단을 찾아 700여명의 장병을 위한 다양한 레퍼토리로 뮤지컬의 감동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5년부터 DIMF의 뮤지컬 대중화 프로젝트로 시작한 '찾아가는 DIMF'다. 찾아가는 DIMF는 평소 뮤지컬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복지시설, 군부대,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직접 관객을 찾아가 뮤지컬을 소개하는 특강과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갈라콘서트를 선보이며 뮤지컬과 DIMF를 알리고 있다.

▲ 지난달 30일 열린 '찾아가는 DIMF' (사진제공=DIMF)

30일 공연은 대구 경북을 지키는 제50보병사단에서 뮤지컬 <투란도트>, <비 갠 하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배우 장윤주의 사회로 뮤지컬배우 김민주, 이시유와 지역을 대표하는 배우 이민주, 조영근, 벨라J 그리고 계명문화대학교 생활음악학부 뮤지컬전공 학생들이 함께 <레미제라블>, <캣츠>, <맘마미아>, <지킬앤하이드> 등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선보였고 장병들은 큰 호응으로 화답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공연장으로 직접 찾아와 뮤지컬을 즐기기 쉽지 않은 많은 시민들을 위한 프로그램” 이라며 “앞으로도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공연장에서 기다리지만 않고 직접 찾아가 잠재된 관객을 개발함과 동시에 뮤지컬의 재미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의 도시 대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뮤지컬페스티벌 DIMF는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을 배꼽 잡게 만든 유쾌한 코미디 뮤지컬 개막작 <스팸어랏>을 앞세워 오는 6월 23일 화려하게 개막한다. 

또한 DIMF 최고 흥행작 뮤지컬 <투란도트>를 비롯한 다양한 뮤지컬 작품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며 11주년 기념 1+1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