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 갈고 닦은 솜씨 구경오세요
주민들 갈고 닦은 솜씨 구경오세요
  • 박솔빈 인턴기자
  • 승인 2009.11.0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북구, 오는 11월 5일부터 자치회관 강좌프로그램 우수작품 전시회 열어

전문가 못지않은 구민들의 작품과 함께하는  ‘2009 자치회관 강좌프로그램 우수작품 전시회’가 오는 11월 5일부터 4일간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강북구 13개 동에서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된 450여 점의 우수작품이 선보이며 비즈공예, 한지공예와 같은 여러 생활공예품을 비롯해 서예, 동ㆍ서양화 등의 미술작품 및 홈패션, 리폼, 선물포장, 꽃꽂이 등 다양한 생활예술작품 등이 전시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강사, 수강생, 주민자치위원들로 구성된 안내요원이 자리해 보다 편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강북구청 자치행정과 관계자는 “많은 구민이 방문해 전시회를 즐겨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3,500여 명의 수강하는 자치회관 강좌프로그램은 220여 개의 강좌가 운영 중이며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많은 구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수강신청은 자치회관 홈페이지(http://center.gangbuk.seoul.kr)에서 수강 접수 및 결제가 가능하다.

서울문화투데이 박솔빈 인턴기자 press@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