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관광객 맞이, 표선면 제주허브동산 입장 할인 실시
6월 관광객 맞이, 표선면 제주허브동산 입장 할인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12시 이전 방문객, 족욕 체험, 미니 골프 절반 가격...재입장 가능
10일 수국 축제... 1일부터 30일까지 할인 이벤트

날이 따뜻해지면서 제주도 표선면 제주허브동산을 오전 일찍 방문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이에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달 10일 실시하는 수국 축제를 맞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오후 12시 이전 방문객은 입장, 족욕 체험, 미니 골프를 정가의 절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제주허브동산 수국 개화 모습(사진=제주허브동산)

오전에 할인된 가격으로 매표를 한 방문객은 당일에 한해 오후 재입장이 가능하다. 낮에는 수국 등 여름 꽃을 볼 수 있고, 오후 6시부터는 별빛 놀이 야간 개장이 진행돼 약 500만개의 조명이 들어오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수국 축제 담당자는 “허브동산은 선선한 오전에 많은 제주 도민과 제주도 관람객이 허브동산을 방문해 황금 족욕ㆍ 미니 골프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많은 추억을 쌓았으면 한다”라며  “곧 있을 수국 축제에서 허브동산에서 일 년 내내 정성스럽게 기른 수국을 보며, 꽃놀이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주허브동산 수국 개화 모습(사진=제주허브동산)

한편 2006년 개관한 제주허브동산은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테마 공원뿐 아니라 산책로ㆍ허브샵ㆍ보타니카 카페ㆍ황금 족욕체험 시설 등이 갖춰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지난 2016년에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허브동산(http://www.herbdongsan.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