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마이클 리&라민 카림루 콘서트 개최…“스페셜 게스트와 특별 무대 마련”
2021 마이클 리&라민 카림루 콘서트 개최…“스페셜 게스트와 특별 무대 마련”
  • 진보연 기자
  • 승인 2021.07.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7~8.29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서울문화투데이 진보연 기자]세계 뮤지컬 무대를 밝히는 두 별이 만난다.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브로드웨이 출신의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무대를 사로잡은 라민 카림루가 함께하는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Michael K. Lee & Ramin Karimloo Concert/ 프로듀서: 마이클 리)가 오는 8월 27일~29일 단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의 공연을 확정했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마이클 리의 첫 번째 공연이다. 브로드웨이와 한국에서 뮤지컬과 TV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톱스타 마이클 리와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등 손꼽히는 대작들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라민 카림루의 대표적인 무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이다. 전 세계 무대에서 러브 콜을 받는 최정상의 두 스타가 들려줄 한여름의 뮤지컬 축제와 같은 이번 콘서트는 오랜 시간 세계적인 수준의 내한 무대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는 이미 수차례 호흡을 맞추며 둘의 시너지를 확인했다. 2018년 <앤드루 로이드 웨버 70주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9년 <뮤직 오브 더 나잇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듀엣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2019년 콘서트 당시 대표 출연작들의 메인 넘버를 비롯해 전설의 영국 락 밴드인 퀸의 메들리를 선보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를 통해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재회하는 둘은 팬데믹 속에서도 멈추지 않았던 무대예술에 대한 사랑을 테마로 뮤지컬 배우이자 음악 아티스트로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20여 곡들을 엄선할 예정이다. 두 스타의 이름을 관객에게 새겨준 동시에 반드시 봐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는 역대 명작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을 비롯해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최신작의 넘버는 물론 히트 팝에 이르기까지 당대의 명곡들을 원어로 선보이며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연출할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아티스트의 면모를 마음껏 발휘할 이번 콘서트는 매 공연마다 스페셜 게스트와의 특별한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가 절묘하게 섞어낼 천상의 하모니는 이번 공연의 가장 큰 기대 요소 중 하나다. 브로드웨이에서 <미스 사이공>으로 데뷔해 국내에서는 <미스 사이공>,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 담 드 파리>, <헤드윅>, <록키 호러 쇼> 등에 출연하며 올해로 한국 데뷔 15주년을 맞이 하는 마이클 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전달로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배우다. 웨스트엔드에서 <오페라의 유령>의 역대 최연소 유령, <러브 네버 다이즈> 전 세계 초연 유령 등 라민 카림루는 역대 최고의 유령으로 찬사를 받았다. 그는 브로드웨이까지 무대를 넓혀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아나스타샤> 등 거장들의 최고의 작품들을 빛냈으며 매력적인 음색과 압도적인 성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휘어잡는 글로벌 뮤지컬 스타다.

한편 이번 공연은 마이클 리에게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새로운 도전이다. ‘팬텀싱어’, ‘뮤지컬스타’ 등 다수의 방송을 통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멘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는 이번 콘서트 전체를 기획하고 제작했다. 라민 카림루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마이클 리&’ 라는 콘서트를 통해 배우, 크리에이터 등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무대를 기획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가 선사하는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의 티켓 오픈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Michael K. Lee & Ramin Karimloo) 콘서트

공연기간: 2021년 8월 27일~8월 29일 

공 연 장: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공연시간: 8/27(금) 오후 7시 30분, 8/28(토) 오후 3시, 6시 30분, 8/29(일) 오후 3시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VIP석 15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출 연 진: 마이클 리(Michael K. Lee), 라민 카림루(Ramin Karimloo) 

예 매 처: 고양문화재단,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 옥션, 티켓11번가, 티켓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