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꽃(에 빌린)말’ 9월 개막…“주다온, 심진혁, 박종환 등 출연”
연극 ‘꽃(에 빌린)말’ 9월 개막…“주다온, 심진혁, 박종환 등 출연”
  • 진보연 기자
  • 승인 2022.08.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11, 산울림 소극장 공연

[서울문화투데이 진보연 기자]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서는 9월, 연극 <꽃(에 빌린)말>이 관객들을 만난다.

▲연극 ‘꽃(에 빌린)말’ 출연진 (제공=백상컴퍼니)
▲연극 ‘꽃(에 빌린)말’ 출연진 (제공=백상컴퍼니)

창작 연극 <꽃(에 빌린)말>은 우리가 알고 있는 ‘꽃말’의 의미에 그리운 누군가를 담아 따뜻하고 감동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여느 때와 같이 만나 반갑게 인사하고, 이야기하고, 아쉽게 헤어지는 그 평범한 시간이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다시 한번 펼쳐진다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연극 <꽃(에 빌린)말>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숱한 인연들의 헤어짐에서 출발한다.

또한 곁을 떠나간 소중한 사람들을 온전히 추억하며 그리워하는 시간인 ‘기일’을 잊지 않고 기억하며, 그 만남의 자리에 남겨진 꽃 한 송이로 계속 이어가는 그와 그녀, 그들,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이다.  

연극 <꽃(에 빌린)말>은 박문영 연출이 참여하며, 조창희, 한민, 주다온, 정여진, 권오숙, 김예진, 노시아, 김민주, 김경일, 김병규, 이예영, 박가은, 이장건, 김경준, 전유찬, 정재용, 류제승, 심진혁, 박종환, 김건후가 출연한다.

한편 연극 <꽃(에 빌린)말>은 동국대학교 출신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신생 공연 제작사인 백상 컴퍼니의 첫 작품이다.

연극 <꽃(에 빌린)말>은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홍대 산울림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8월 중 네이버 예매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문의 010-8678-7411 / 인스타그램 @baeksangcompany / 트위터 @baeksangcompa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