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what is your Color?” 개최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what is your Color?” 개최
  • 이지완 기자
  • 승인 2023.07.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8.5
‘나의 색깔’, ‘정체성’ 찾는 음악 여정

[서울문화투데이 이지완 기자]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정기 연주회가 열린다.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8월 5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2회 정기연주회 <what is your Color?>를 개최한다.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모습 (사진=용인문화재단 제공)

이번 공연은 협력지휘자 박주현이 지휘봉을 잡아 펼쳐진다. <What is your Color?>라는 주제의 이번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은 ‘나의 색깔’, ‘정체성’에 대한 화두를 던져본다. 공연을 보는 관객들 누구나 자신만의 색깔을 그려나가며 주제에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도록 하는 무대들로 구성됐다.

연주곡으로는 ▲청산에 살리라 ▲친구야 ▲Dynamite-BTS ▲Here Comes The Sun-Beatles 등이 있다. 특히, 방송인이자 피아니스트인 다니엘 린데만의 독주 무대도 준비돼 관객들에게 친근하고 다채로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은 만 5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로 사전 예약을 받는다. 1인 4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