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개최
제주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개최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3.11.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개'라는 부제 달고 새출발
제주아트센터에서 선보여
공연기획·교육업체인 호은아트센터는 지난 27일 호은아트홀에서 '부종휴와 꼬마 탐험대 "날개'' 창작 뮤지컬 제작 발표회를 했다.(사진 제공=호은아트센터)

[서울문화투데이 제주= 오형석 기자] 제주시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 공연을 제주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7일 (일) 오후 7시, 18일(월) 오전 10시 30분 이틀에 걸쳐 총 2회 선보인다.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는 70여 년 전 김녕초등학교 부종휴 선생님과 제자들이 만장굴을 발견했던 일대기와 그 도전 정신을 뮤지컬로 제작하고 각색한 공연이다.

제주에서 뮤지컬 교육과 뮤지컬을 제작해 온 호은아트가 공모를 통해 선정돼 제작을 맡고 제주지역 출신 예술인들이 적극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첫 공연을 한 <부종휴와 꼬마탐험대>를 ‘날개’라는 부제를 달아 대본, 음악, 연출 등 모든 면에서 새로 제작된 만큼 보다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티켓 예약은 11월 27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한편 제주시 신금록 문화예술과장은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 탐험대 ‘날개’> 공연이 제주 문화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