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연아' 평소엔 청순해!
'여신 연아' 평소엔 청순해!
  • 박솔빈 기자
  • 승인 2010.03.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 화제…'브라이언횽', '데이빗횽' 사진도 업데이트

김연아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지난 1월에 찍은 자신의 사진과 벤쿠버 출국 당시 사진, 브라이언 오셔 코치, 데이비드 윌슨 안무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연아는 그간의 단정한 올림머리와는 다르게 앞머리를 내린 성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오셔 코치가 'KOREA'라고 쓰인 수건을 들고 찍은 사진과 데이비드 윌슨 안무가와의 허물없어 보이는 사진도 공개됐다.

김연아는 이들의 사진을 올리면서 브라이언 오셔 코치를 '브라이언횽', 데이비드 윌슨 안무가를 '데이빗횽'으로 표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사진 설명에서 빵 터졌다", "사제지간이지만 친구처럼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말했다.

또한 김연아의 사진을 두고 "평상시 모습도 여신이다", "화장 지우니 너무 청순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연아는 오는 22일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을 위해 이탈리아 토리노로 이동할 예정이며 세계 선수권대회 일정을 모두 마친 뒤, 31일 입국해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CC 스위첸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준비에 들어간다.

서울문화투데이 박솔빈 기자 press@s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