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스페이스공감, 8월의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연다”
“EBS스페이스공감, 8월의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연다”
  • 김태훈 기자
  • 승인 2010.07.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달의 헬로루키’, 8월의 헬로루키 선발 위한 최종 10팀 발표

[서울문화투데이= 김태훈 기자] 무더위를 식혀줄 실력 있는 인디뮤지션 10개 팀의 시원하고 풍성한 릴레이 합동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8월의 헬로루키 도전 밴드_The UNITED93

7월 7일(수) 오후 7시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헬로루키 도전의 기회를 거머쥔 인디뮤지션 10개 팀의 에너지 넘치는 릴레이 무대가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EBS 스페이스 공감과 온라인 음악서비스 대표업체 소리바다가 공동 주관하는 신인 발굴 프로젝트 ‘이 달의 헬로루키(www.ebs-space.co.kr/rookie)’가 8월의 헬로루키에 도전하는 최종 10개 팀을 발표했다.

EBS 스페이스 공감의 정윤환 PD는 “2010 헬로루키에 도전하는 밴드들의 실력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높고 장르의 종류도 다달이 다양해져 두 팀만 뽑기가 갈수록 곤혹스럽다”며 “인디밴드만의 재치와 끼로 똘똘 뭉친 예비 헬로루키 열 팀의 무대를 보면 한여름 밤 무더위가 시원하게 날아갈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8월의 헬로루키 공개오디션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오디션 당일 오후 6시부터 상상마당 라이브홀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EBS 스페이스 공감 ‘이 달의 헬로루키’홈페이지(www.ebs-space.co.kr/rooki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