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다운로더 Day’ 이벤트 개최!
‘굿 다운로더 Day’ 이벤트 개최!
  • 정은아 인턴기자
  • 승인 2010.07.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 금, 토, 일! 영화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서울문화투데이=정은아 인턴기자] 영화를 사랑하는 굿 다운로더들을 위한 이벤트가 열렸다.

▲왼쪽부터 배우 박해일, 유승호, 한예슬, 박중훈, 안성기, 정진영, 수애

대한민국 영화계와 영화 합법 다운로드 서비스를 주도하는 온라인 업계가 함께 손을 잡고 ‘굿 다운로드’ 실천의 메시지를 전하는 ‘2010 굿 다운로더 캠페인(공동 위원장: 안성기, 박중훈)’이 6개 대표 영화 합법 다운로드 서비스 사이트와 함께 굿 다운로더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굿 다운로더 Day’는 매월 마지막 주 금, 토, 일에 굿 다운로드 실천과 굿 다운로더로서의 동참을 약속하는 네티즌 중 몇명을 추첨해 풍성한 행운을 안겨주는 이벤트다. 

오는 30일부터 8월 1일, 첫번째 ‘굿 다운로더 Day’에는 오는 8월 4일 개봉하는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 상영회 초대와 부천영화제개막작으로 선정됐던 영화 <엑스페리먼트> 예매권, 영화 무료 다운로드 쿠폰, DVD, 굿 다운로더 캠페인 티셔츠 등 의미있는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곰 TV, 네이버, 다음, 맥스무비, 벅스, 인디플러그 등 온라인 합법 사이트들의 동참으로 온·오프라인의 통합된 영화 사랑과 굿 다운로드 실천의 중요성에 한 목소리를 낸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안성기, 박중훈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배우 박해일, 수애, 유승호, 정재영, 한예슬까지 영화 사랑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 서포터즈들 또한 “영화를 사랑하는 마음, 이제는 행동으로 마음껏 표현해달라. 영화를 사랑하는 당당하고 매너있는 방법, 굿 다운로드로 좋은 영화를 많이 만나길 바란다”며 굿 다운로더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올바른 영화 관람 문화를 권장하고 보다 많은 대중들이 적극적으로 ‘굿 다운로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다음 굿 다운로더 Day는 8월 27일~29일이며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6개 합법 다운로드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