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단 하나의 가족애니메이션 <플래닛 51>
올 가을, 단 하나의 가족애니메이션 <플래닛 51>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09.1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렉> 제작진이 선사하는 우주 코믹 어드벤처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기대작!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슈렉>의 작가 조 스틸먼이 또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이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개성만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화의 세상은 이제 그들에게 좁다. 그들은 동화를 벗어나 광활한 우주로 눈을 돌렸다. ‘저 먼 우주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 그 곳에 가면 지구인도 한낱 외계인 아닐까?’ 이런 발칙한 상상에서 애니메이션 <플래닛 51>은 탄생됐다.

‘겁나 먼 우주 저 멀리, 평화로운 외계행성 ‘플래닛51’, 하늘에서 우주인이 떨어졌다?!’ 우주를 발칵 뒤집어 놓은 난리법석 녹색행성 탈출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플래닛 51>은 우주에 가면 지구인이 외계인이 된다는 신선한 발상으로 위트와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플래닛51>의 한 장면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개성만점의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좌충우돌 코믹 스토리가 한번에 담겨있는 ‘하늘에서 떨어진 이상한 우주인, 넌...누구세요??’ 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평화로운 우주 행성 ‘플래닛51’을 발칵 뒤집어 놓고 능글맞은 미소를 짓고 있는 우주비행사 ‘척’과 외계인의 등장으로 한껏 놀란 개성 넘치는 캐릭터군단은 보는 것만으로도 <플래닛 51>에서 펼쳐질 우주 코믹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올려놓고 있다.

애니메이션 <슈렉> 제작진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우주 코믹 어드벤처 <플래닛 51> 10월 2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