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분만의 영상으로 세계를 사로잡다!
단 1분만의 영상으로 세계를 사로잡다!
  • 성열한 기자
  • 승인 2010.10.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블록버스터의 신화창조! <스카이라인> 티저 예고편 공개

[서울문화투데이=성열한 기자] 영화 <스카이라인>을 통해 새로운 영상을 느껴보자!

 영화 <아바타>, <2012>, <300>, <아이언맨2>, <엑스맨> 시리즈 등 화려한 볼거리로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헐리웃 블록버스터의 혁신적인 영상을 책임져온 Hydraulx사가 제작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스카이라인>이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스카이라인> 해외에서 공개된 단 1분만의 영상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SF블록버스터의 초특급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열광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기존 SF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었던 기발한 아이디어와 신선한 설정으로 무장한 <스카이라인>은 “지구에서 메시지를 보낸 후 1년...그들의 침략은 시작되었다!” 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영화<스카이라인>의 티저 예고편에서 보여주는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영상은 SF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영상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외계함선으로부터 LA 도시가 순식간에 푸른빛으로 물들며 파괴되고, 그 강렬한 빛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빨아들이는 순간을 담고 있는 티저 예고편은 <스카이라인>이 초대형 SF 블록버스터임을 입증하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800컷 이상의 화려한 CG와 기상천외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장면을 선보일 영화 <스카이라인>은 단 1분의 티저 예고편만으로 벌써부터 수많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떠오르는 헐리웃 스타 ‘에릭 벌포’ 와  ‘스코티 톰슨’의 출연, 천재감독 스트로즈 형제의 야심작 등 영화의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스카이라인>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차원의 영상미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신선한 설정, 충격적인 스토리 그리고 지금까지의 SF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영상으로 무장한 영화 <스카이라인>은 11월 25일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