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의 그녀, 강사로 돌연 변신!
하정우의 그녀, 강사로 돌연 변신!
  • 최재영 인턴기자
  • 승인 2011.01.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구은애, 강사로 참여

[서울문화투데이= 최재영 인턴기자]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제 6회 SAC 청소년 모델 캠프를 개최한다.

행사 주관을 맡은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는 (주)더 모델즈 정소미 대표가 학부장을 맡고 있으며, 여성 대표 방송인 현영을 비롯해 앙드레김쇼 단골 출연자 박순희, 모델 겸 디자이너 김지갱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다. 현재 슈퍼모델 김윤선을 포함해 갤럭시 S 모델 김한수 등 쟁쟁한 신인들을 배출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 포토포즈 컨테스트, 워킹 교육, 스타일링 수업, 재즈댄스 강습 등으로 진행된다. 캠프 후반부에는 모의 패션쇼와 사진촬영 그리고 모델 오디션이 실시되어 우수한 성적을 받은 사람에게는 본교 입학시 장학금 혜택, DCM 수강권, 프로필 촬영권 등 4,0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학부장 정소미 대표와 슈퍼모델 주정은 등이 강사로 참여하는 이번 캠프에는 하정우의 그녀로 유명한 모델 구은애도 참여할 예정이다.

구은애는 2008년 김건모의 12집 타이틀곡 '키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이후 헤라, , BC 카드, 빈폴 레이디 등 CF에 출연해 정상급 모델의 위치에 올랐다. 얼마 전에는 영화 <황해> VIP 시사회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캠프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이며, 참가신청은 18일까지 서울종합예술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