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먹어서 장가든 남자' 이봉수 후보 출판기념회
'밥 잘먹어서 장가든 남자' 이봉수 후보 출판기념회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1.01.0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 등록에 이어 출판기념회 발빠른 행보 보여,첫 국회의원 1석 경남에서 탄생될까?

[서울문화투데이 경남본부=홍경찬 기자]전국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4.27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판기념회가 열린다.

▲ 오는 4월 27일 김해을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이봉수 국민참여당 경남도당 위원장. 노무현 대통령 농업특보를 지냈다.
 국민참여당 이봉수 예비후보가 오는 8일(토) 3시 김해생명과학고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밥 잘 먹어서 장가 든 남자> 출판기념회에는 이재정 대표, 유시민 선거대책위원장, 이병완 상임고문, 천호선ㆍ김충환ㆍ김영대ㆍ오옥만ㆍ이광철 최고위원 등 참여당 지도부가 모두 참석한다. 외빈으로는 김두관 경남도지사를 포함한 참여정부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후보가 오랜 지역활동을 통해 연을 맺은 김해지역 각계각층 인사들과 지지자들은 물론 경남ㆍ김해지역 친노인사들과 친노시민단체 및 활동가 등도 대거 참석을 예정하고 있어 참석자 수가 1500명을 넘어설 것으로 캠프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참여당의 주요 정책인 노무현정신 계승과 MB정권 심판을 선거 슬로건으로 내건 이봉수 후보는 노무현대통령 특별보좌관을 지냈으며 현재 참여당 경남도당 위원장이다.

한편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장관이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진두진휘 할 예정이며 야권단일화를 이뤄 첫 국민참여당 국회의원 1석을 국회에 진입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