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밴드 '머쉬룸즈'와 함께 하는 여행 같은 콘서트
팝밴드 '머쉬룸즈'와 함께 하는 여행 같은 콘서트
  • 윤다함 기자
  • 승인 2013.02.22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GAME WONDER', 3월9일 저녁7시 텅스텐홀

팝밴드 머쉬룸즈의 공연 'ONE GAME WONDER'가 3월 9일 저녁 7시 홍대 텅스텐홀에서 열린다.

당일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과 함께 하는 애프터파티가 이어질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특히 머쉬룸즈는 애프터파티에서는 관객들로부터 여행 장소 추천을 받아 그곳으로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밝혔는데, 여행지는 관객들에 의해 즉흥적으로 정해지며, 여행 목적은 여행에서의 감상을 음악으로 만들어 다음 공연에 선보이고 음원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애프터파티에서는 ‘여행’에 관한 토크가 이어지며, 간단한 다과가 준비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머쉬룸즈가 제작한 '여권(passport)'과 '입장권(Boarding Pass)'을 관객에게 증정하고, 앞으로 이어지는 공연을 관람할 때 마다 찍어주는 스탬프를 여기에 찍어 보관할 수 있다.

전 공연을 모두 참석하는 관객에게는 올해 연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공연은 3월 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9일, 7월 7일, 9월 28일, 10월 6일, 11월 30일, 12월 8일로 예정돼 있다.

티켓은 예매 시 3만원, 현장 구매 시 3만 6천원이다. (예매 : 루비부띠끄 http://rubysalon.firstmall.kr)

한편, 머쉬룸즈는 20년 지기 친구 셋이 모여 만든 밴드로서, 어쿠스틱을 기반을호 편안한 멜로디의 브릿팝을 노래해 왔다. 오는 6월 중 1집 앨범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