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故 전혁림 화성 빈소 전경ㆍ조문객
[화보]故 전혁림 화성 빈소 전경ㆍ조문객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0.05.28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아름다운 봉하 권양숙 이사장 김형오 국회의장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이환 이영미술관 관장 조화가 꽃길로 만발한 통영 강구안 문화마당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故 전혁림 화성 빈소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빈소 주위로 깃발이 파란 하늘과 함께 펄럭이고 있다.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빈소위로 코발트 블루 하늘빛이 보인다.
무소속 경남도지사 김두관 후보가 지난 27일 오전 통영유세 시작전에 빈소가 마련된 통영 숭례관을 찾아 조문했다.
무소속 통영시장 정동영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빈소가 마련된 곳을 찾아 술잔을 올리고 있다.
무소속 통영시장 정동영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빈소가 마련된 숭례관을 찾아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빈소에 마련된 방명록
오는 29일까지 통영예술인장으로 치뤄지는 故 전혁림 화성 장례식 절차에 따라 강구안 문화마당에 깃발이 펄럭이고 있다.
지난 5월 25일 영면한 故 전혁림 화성 통영예술인 장으로 치뤄짐에 따라 통영 강구안 문화마당에 빈소가 마련됐다. 고인을 기리기 위한 깃발이 5월의 햇살에 펄럭이고 있다.
박헌규 통영부시장이 빈소를 방문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이군현 국회의원 전영근 화백 김영희 여사와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의 부인 박애자 여사 전영근 화백 부인 정정순 여사(왼쪽부터)
이군현 국회의원과 故 전혁림 화성 아들 전영근 화백
이군현 국회의원이 故 전혁림 화성 빈소를 찾아 잔을 올리고 있다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아들 전영근 화백 손자 전강인 전상영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가 빈소를 방문 술잔을 올리고 있다.
▲ 이군현 국회의원이 故 전혁림 화성 빈소를 찾아 잔을 올리고 있다
▲ 이군현 국회의원과 故 전혁림 화성 아들 전영근 화백
▲ 이군현 국회의원 전영근 화백 김영희 여사와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의 부인 박애자 여사 전영근 화백 부인 정정순 여사(왼쪽부터)
▲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가 빈소를 방문 술잔을 올리고 있다.
▲ 한나라당 통영시장 안휘준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아들 전영근 화백 손자 전강인 전상영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 박헌규 통영부시장이 빈소를 방문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 무소속 통영시장 정동영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빈소가 마련된 곳을 찾아 술잔을 올리고 있다.
▲ 무소속 통영시장 정동영 후보가 故 전혁림 화성 빈소가 마련된 숭례관을 찾아 유가족을 위로하고 있다.
▲ 무소속 경남도지사 김두관 후보가 지난 27일 오전 통영유세 시작전에 빈소가 마련된 통영 숭례관을 찾아 조문했다.
▲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故 전혁림 화성 빈소
▲ (재)아름다운 봉하 권양숙 이사장 김형오 국회의장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이환 이영미술관 관장 조화가 꽃길로 만발한 통영 강구안 문화마당
▲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빈소 주위로 깃발이 파란 하늘과 함께 펄럭이고 있다.
▲ 강구안 문화마당에 마련된 빈소위로 코발트 블루 하늘빛이 보인다.
▲ 오는 29일까지 통영예술인장으로 치뤄지는 故 전혁림 화성 장례식 절차에 따라 강구안 문화마당에 깃발이 펄럭이고 있다.
▲ 지난 5월 25일 영면한 故 전혁림 화성 통영예술인 장으로 치뤄짐에 따라 통영 강구안 문화마당에 빈소가 마련됐다. 고인을 기리기 위한 깃발이 5월의 햇살에 펄럭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