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공룡나라쇼핑몰 홈페이지‘확~ 바꿨네’
고성 공룡나라쇼핑몰 홈페이지‘확~ 바꿨네’
  • 이범노 기자
  • 승인 2010.12.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홈페이지 전체 메뉴와 디자인 개편 등 통해 이용자 편의 우선

[서울문화투데이 경남본부=이범노 기자]공룡나라쇼핑몰(http://www.edinomall.com)은 이용자의 편의성과 관리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쇼핑몰 홈페이지를 개편해 지난 20일부터 새로운 홈페이지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고성 공룡나라 쇼핑몰 홈페이지 전체 메뉴와 디자인 개편 등 통해 이용자 편의 우선에 나섰다.
 우선 새주소(도로명주소) 적용, 이전 보냈던 주소록 검색기능을 추가했다. 또 공룡나라쇼핑몰 블로그와 트위트도 상단에 배치하여 여러 계층의 이용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

 또한 생명환경농업제품, 곡류, 과일, 채소/버섯 등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하여 품목별, 인증별로 정렬, 이용후기와 새로 입점한 상품을 첫 화면에 노출하여 이용자가 선택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현재, 공룡나라쇼핑몰은 오픈 2년 2개월여만에 매출액 14억원을 돌파하였으며, 또한 이용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9일까지 공룡나라쇼핑몰 최다이용 구매고객 60명을 선정, 백미 10kg를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는 “공룡나라 쇼핑몰과 함께하는 행복한 1+1 기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쇼핑몰 하소자 팀장은 “공룡나라쇼핑몰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내년에도 더욱더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님께 다가가는 쇼핑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